본문 바로가기
monolog

내 편지함 (3)

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. 10. 9.

봉투에 이제는 낯설어진 닉네임으로 부르며, '뇽뇽 오빠 혼자 읽으세욧 !!!'이라고 적혀있는 편지

처음 받았을 때 글씨가 매우 또박또박하고 공들여 쓴 느낌이 들어 감탄했던 기억이 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편지지 맘에 드시나요~?? 한 시간 투자해서 만든건데..그림에 소질이 없나봐요 ㅠ.ㅠ 옮긴이 주) 그렇지 않아요^^감동했답니다.

안녕하세요~ 저 XX이에요^^아시려나~기억 못하시면..ㅠ_ㅠ

학교로 보내주신 CD 잘 도착했어요~ 방송부 선생님께서 부르셔서 가봤더니

CD 도착했다고 좋아하시더라구요~ 방송부 애들도 좋아하고~!! 뿌듯했어요>_<  옮긴이 주) *^-^*)///

정말 고맙습니다~ 드리는 것 없이 받기만 한 것 같아 죄송한 마음도 들구요..  옮긴이 주) 제가 더 받은 게 많은 느낌인 걸요^^

금전적 여유가 생기면 꼭! 서울로 가서 연주회 볼게요^^♡


(중략)


요즘에 쇼바이벌 덕분에 카피머신이 유명해져서 친구들이 오빠 CD에도 관심가지네요~

표지? 사진 보고 빅뱅에 권지용 닮았대요~ 오빤 문드래곤??ㅋㅋㅋㅋㅋㅋㅋ  옮긴이 주)  권지용씨 죄송합니다^^;;

제가 보기엔 별로 안 닮은거 같은데.. 좋은 뜻이겠죠~?? 음..전 항상 김구라나

송강호 닮았단 소리듣거든요..ㅠ_ㅠ 안 닮았는데!! ㅠㅠ ㅋㅋㅋㅋㅋㅋ


(중략)


어제 TV보는데 드라마넷에서 박경림의 화려한 외출? 거기에서 노래가사 낭독

하는 코너가 있던데... 낭독할 때 이루마 음악 깔더라구요...

보는 내내 오빠음악 깔면 잘 어울리겠다- 생각했어요~ 홈페이지에 오빠음악

써달라는 글 남기려했는데 실명인증이 안된다고 가입이 안 되더라구요 ㅜㅜ

사람들 귀에 오빠 음악이 익숙해져서 여기저기에서 많이 찾아줬으면 좋겠어요>_<  옮긴이 주) 저도 그랬으면 좋곘어요^^

네이버 음악인 검색순위 1위에 오빠이름 있을 날을 기대할게요♡♡♡  옮긴이 주) 그 기대에 부응한다면 정말 좋겠군요-!!

겨울인데 감기 조심하시구요~ 손트지 않게 핸드크림 자주 발라주시구요(피아니스트의

생명은 손!!) 울트라맨 처럼 항상 힘 있는 모습 보여주세요! 울트라 문용^^ㅋㅋ 옮긴이 주) 명심할게요!

그럼...싸이랑 뇽뇽닷컴에서 뵈어요~바이바잇!


(후략)


Array

'monolo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음악의 시작과 완성  (0) 2010.10.14
평화(平和, peace)  (0) 2010.10.10
야경  (0) 2010.10.09
카로스 타악기 앙상블  (0) 2010.10.09
오늘 구글 메인 - Lennon  (0) 2010.10.08

댓글